광고
종합고양 칼럼전문 정보고양 라이프
전체기사보기
공지사항
편집  2019.10.16 [05:04]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양 덕은 ‘대방노블랜드’ 분양...미디어벨리계획 및 업무시설 갖춘 단지
25일부터 견본주택 개관...자급자족을 갖춘 도시에 내집마련 절호의 기회
 
운영자   기사입력  2019/07/24 [13:00]

▲     © 운영자

누구나 내 집 마련을 꿈꾸며 직장과 주거가 가까운 곳에 위치하는 것을 원한다.

하지만 서울집값은 너무나 비싸고 기존 자급자족의 도시기능을 갖춘 도시인 판교테크노밸리나 마곡R&D, 광교테크노밸리 지역은 너무 시세가 올라버려 걱정이다.

이처럼 자급자족형 도시는 미래에 발전가치가 풍부하기 때문에 내 집 마련의 최고의 조건을 갖추었다고 할 수 있다.

이와 같이 자급자족형 도시는 해당 도시 내에 자체적으로 일자리와 주거를 갖춘 도시를 말하며, 산업, 업무시설 등이 갖춰져서 기업활동이 가능하게 만들어진 도시라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 상암(DMC), 마곡, 판교나 광교신도시가 대표적인 도시이다.

대방건설()와 대방덕은()이 공급하는 경기 고양시 덕은지구(A5블록)는 자급자족의 여건을 갖춘 최적의 도시라고 할 수 있다.

이는 고양 덕은지구 도시개발 사업이 고양시 덕양구 덕은동 옛 국방대 터와 상암 디지털미어시티(DMC)와 연계하여 미디어 복합타운을 계획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덕은지구, 국방대터, 상암DMC가 연결될 수 있도록 도로체계를 구축하고 강변북로 및 제2자유로 변에 상업 및 업무시설을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덕은지구 내 A5블록 36000부지에 모두 622가구 규모의 '대방노블랜드'(조감도)를 견본주택개관 한다. 내 집 마련을 위한 실수요자라면 한번쯤 관심을 가져볼만 할 단지임에는 틀림없다.

견본주택은 25일 지하철3호선 원흥역 2번출구에서 200m전방에 위치한 견본주택에서 문을 연다.

 

대방건설(), 한강변 고양덕은 대방노블랜드분양돌입, “분양흥행 이어가나

인천검단과 파주운정신도시의 분양흥행을 잇는 덕은지구 아파트 분양 시작....25일부터 본격 분양 시작

최근 대방노블랜드는 인천검단지구 및 파주운정신도시에서 분양 흥행을 이어가고 있으며 최근 부동산 경기가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특화된 건축설계 및 우수한 품질의 아파트 공급으로 분양흥행을 이어가고 있다고 한다.

특히 인천 검단신도시 내 대방노블랜드는 3기신도시 발표 등의 영향으로 불리한 분양환경이 있었으나 대방노블랜드만의 우수한 품질 및 혁신 평면 등으로 분양계약이 시작된지 몇 개월 만에 거의 분양을 완료하였다.

또한 회사관계자는 지난 6월에 분양한 파주운정신도시 대방노블랜드는 우수한 청약경쟁률을 바탕으로 초기 계약률이 90%를 넘었다고 한다.

주변 건설업체에서는 요즘처럼 부동산 경기 침체에 건설업계가 많이 어렵지만 고객이 만족하는 좋은 품질의 아파트를 공급한다면 고객은 절대 외면하지 않는다.’는 것을 다시한번 일깨워주는 건설업체로 평가하고 있다는 평이다.

금번 분양하는 덕은지구 대방노블랜드와 관련하여 대방건설() 관계자는 오늘 25일에 분양하는 고양 덕은지구 대방노블랜드는 예전부터 고양시 및 덕은지구 인근 서울 시민들이 기다려온 좋은 입지를 가진 택지로 평가받고 있었다고 한다.

이는 서울 강변북로의 한강변을 따라 택지가 조성되어 있으며 마곡지구 및 상암DMC와 인접해 있어 행정구역은 고양시지만 실질적인 생활권은 서울권이라는 것에는 누구도 부정할 수 없는 입지로 평가받고 있다고 한다.

또한 해당 지구 내에 업무시설을 대규모로 조성함으로 기존 판교 및 광교지구의 자급자족도시로서의 미래가치를 충분히 발휘할 것으로 여겨지는 곳이라는 의견이 많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632-1번지(지하철3호선 원흥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는 25일부터 본격적인 분양을 시작한다. 분양문의는 1688-7733이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7/24 [13:00]   ⓒ gyjn.co.kr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초대석
귀가여성 흉기위협 2인조 납치강도 검거
일산경찰서(서장 손장목)는 10월 30일 오전2시50분경 경기 일산동구 중 ... / 이동석
가장 많이 읽은 기사
CJ, 고양 복합단지 브랜드 ‘CJ Live City’로 확정 /운영자
‘모기 잡으려다 TV 잡았네’...‘전자 모기채’ 주의 /운영자
JDS지구 장기발전 기본구상(안) 발표 /이기홍
제55대 고양경찰서장 김광석 총경 취임 /오순남
고양시 최고의 브랜드 '고양국제꽃박람회' /오순남
2016 고양국제꽃박람회 29일 개막 /오순남
생활형 숙박시설, ‘킨텍스 K-TREE’ 분양…기업, 관람객, 해외관광객 수요 풍부 /운영자
참게제철 10월, 행주나루참게축제에 놀러오세요! /운영자
고양시,'풍동YMCA부지 특혜의혹'관련입장 밝혀 /운영자
최성, 홍준표 전 대표 등 보수 ‘내란선동죄 등으로 무더기 고소 /운영자
  개인정보처리방침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광고 제호 : 주식회사 고양저널ㅣ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호국로 779번길 9,401호전화 031-966-8521, 등록번호 : 경기 아50561 ㅣ 등록일 : 2012년10월10일 ㅣ 발행.편집인 :김대웅ㅣ청소년보호책임자:김대웅
Copyright ⓒ 2012 고양저널.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