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종합고양 칼럼전문 정보고양 라이프
전체기사보기
공지사항
편집  2019.08.24 [22:06]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양 시민단체, 음주운전 고양시의원 사죄하고 사퇴하라
음주운전 신고자 논란 증폭...대리기사 vs 아파트 주민
 
운영자   기사입력  2019/05/29 [21:45]

고양시의회 자유한국당 소속 K시의원이 음주운전으로 적발되면서 시민단체가 사죄와 즉각 사퇴를 촉구하고 나섰다.

고양시민회는 29“K시의원은 3선으로 지난 동료시의원의 음주사고로 경각심을 가지기는커녕 최소한의 법인식이 부족해 시를 견제 감시하고 시민들을 위한 입법기관인 시의원으로 인정할 수 없다“3번이나 지역주민들의 선택과 믿음을 받은 것에 대해 책임져야한다. 즉각 사죄하고 사퇴해야한다고 주장했다.

대리운전기사를 배려하기 위했다는 해명은 대리운전 기사를 배려하기 전에 시민들의 자존심과 부끄러움을 배려했어야 한다고 덧붙였다.

이어 시의회는 지난번처럼 같은 시의원이라고 제 식구 감싸기하며 어영부영 봐주는 솜방망이 징계가 아니라 즉각 윤리특위를 소집해 의원직 제명처리 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한편 K시의원은 지난28일 오후1150분께 일산서구 탄현동 자신의 아파트 주차장에서 음주상태에서 주차를 하다 음주운전 혐의로 경찰에 적발됐다.

음주운전 의심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이 주차를 마친 뒤 자택에 있는 K시의원에게 음주 측정한 결과 혈중알콜농도 0.125%로 면허취소 수준으로 확인하고 자세한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다.

K시의원은 기자에게 대리운전기사를 불러 아파트 단지가지 왔으나 주차장과의 거리가 불편해 배려차원에서 먼저 보내고 주차를 내가 한 것이라고 해명했다.

그러나 항간에는 대리기사가 요금문제로 다투다 앙심을 먹고 운전하는 K시의원을 확인해 경찰에 신고한 것이라는 소문이 나돌고 있다.

이에 대해 K시의원은 “12000원에 가기로 했는데 오히려 15000원을 줬는데 요금 때문에 기사와 다퉜다는 것은 말이 안 된다대리기사를 보내고 속이 안 좋아 좀 웅크리고 있다가 주차했는데 이를 본 누군가 신고를 한 것으로 추정 된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5/29 [21:45]   ⓒ gyjn.co.kr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초대석
귀가여성 흉기위협 2인조 납치강도 검거
일산경찰서(서장 손장목)는 10월 30일 오전2시50분경 경기 일산동구 중 ... / 이동석
가장 많이 읽은 기사
CJ, 고양 복합단지 브랜드 ‘CJ Live City’로 확정 /운영자
한국항공대와 보잉이 함께하는‘보잉데이’성료 /운영자
‘음주후가 더 무서운 까닭’...술 먹은 다음날 아침에는 운전피해야 /운영자
A형간염항체검사, 이제 일산동구보건소에서 받으세요 /이기홍 기자
'일산 더샵 그라비스타' /운영자
'한강 몸통 시신' 피의자, ‘먼저 시비 걸고 반말해서 살해’ 진술 /운영자
고유권한 vs 권한남용...고양시 내 맘대로 발주 논란 /운영자
정재호 국회의원, ‘도시재생 활성화 주민들께 결과 보여 줄 때’ /운영자
브랜드화,고품질 재배 위한 ‘고려새싹인삼 협동조합’ 창립 /운영자
고양시 백석동 소각장,‘다이옥신’ 법적 기준치보다 낮다 /운영자
  개인정보처리방침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광고 제호 : 주식회사 고양저널ㅣ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호국로 779번길 9,401호전화 031-966-8521, 등록번호 : 경기 아50561 ㅣ 등록일 : 2012년10월10일 ㅣ 발행.편집인 :김대웅ㅣ청소년보호책임자:김대웅
Copyright ⓒ 2012 고양저널.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