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소재 킨텍스는 지역 내 장애인 일자리 창출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강화를 위해 밀알복지재단 굿윌본부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사진).
이번 MOU는 킨텍스와 굿윌본부의 상호 협력관계 구축을 통해 굿윌스토어의 지속가능한 공유가치에 공감하고 장애인 일자리 창출과 환경보호에 동참하기 위해 추진됐다.
이에 지난 3일 굿윌스토어 일산점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킨텍스 이화영 대표이사와 한상욱 밀알복지재단 굿윌본부장을 비롯해 양사 관계자 약 1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킨텍스는 회사와 임직원 차원에서 굿윌스토어 판매상품 확보를 위해 물품 기증에 적극 참여하고 기부 활동을 시작으로 활발한 참여를 이어갈 예정이다.
굿윌본부는 굿윌스토어 후원기업에 킨텍스를 등록하고, 기부활동 지속, 협력관계를 지원하기로 약속했다.
킨텍스 이화영 대표이사는 “이번 굿윌스토어와의 MOU체결로 킨텍스를 비롯한 전시산업 관계자들이 사회공헌 활동에 동참하며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코로나19로 인하여 모두가 어느 때보다 힘든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이런 때일수록 더욱 힘을 모아야 하며 앞으로도 킨텍스와 지역이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